Hobby/2012 일본여행

[일본여행] 2012년 7월 23일 ③ 요요기(代々木 ) 공원

Cloud Travel 2012. 7. 23. 23:02

요요기 공원에 들어섰다. 


우리나라를 생각해서 공원이 얼마나 크겠냐는 생각으로 공원 지도도 보지 않고 들어갔다.


그리고 1시간 뒤 나는 요요기 공원을 헤메게 된다...;;


일단 공원에 들어서서 중앙 쪽으로, 분수대가 있는 곳으로 갔다.


주변에는 단체 또는 가족끼리 친구끼리 연인끼리 온 수많은 사람들이 보였다. 공원에 돗자리를 펴서 누워서 이야기하고


아져씨들은 위통을 까고 누워서 주무시고 계시고, 런닝을 하는 사람과 싸이클링을 하는 사람이 엄청 많았다.


순간 "일본은 월요일날 쉬는 데가 많나?"라는 생각이 들만큼 사람이 많았다.


탭 댄스를 홀로 연습하는 사람도 보였다.


나는 짐을 풀어놓고, 2시간 동안 쉬지 않고 걸은 것에 대한 휴식을 취했다.


요요기 공원 내부에서 분수대로 가는 길이다. 시부야에서 걸어 갔고, 하라주쿠 역 반대편으로 들어왔다.




분수대가 보인다.


2개의 분수가 같이 올라오고 다리건너 약간 떨어 진 곳에서 하나의 분수가 또 올라오고 있었다.


다양한 각도에서 찍은 분수 사진들...





휴식을 모두 취한나는 하라주쿠 역으로 가기 위한 길을 걸어가기 시작했다.


어디서 부터 잘못됬는지, 왜 반대방향으로 갈때는 지도가 눈에 보이지 않았는지 지금도 의문이지만,


하라주쿠 역 반대방향끝까지 걸어가서 큰 지도를 확인한 나는 공원 북쪽 끝에서 다시 


반대쪽으로 걸어 내려왔다. 한 40분 걸린거 같다. 짐이있어서 천천히 걸은 것도 있지만, 너무 크다+_+


하지만 많은 벤치와 사람들이 사용하는 모습들을 보면 그 크기도 그렇게 크게 느껴지지 않았다.


다음으로 메이지 신궁으로 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