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ridLayout
- Grid : 격자
- 컨테이너 공간을 지정한 개수의 사격형의 격자모양으로 분할하여
좌에서 우로/위에서 아래로 컴포넌트를 배치하는 관리자
※ 분할된 공간보다 컴포넌트가 적거나 많을 경우 배치관리자가 알아서 배치해준다.
(먼가 무책임한 말 같지만-; 여러가지 돌려봤는데 어떤규칙으로 자동으로 분활되는지 이해가 100%되지 않아서)
* 생성자
- GridLayout(int rows, int cols, int hGap, int vGap)
> 컨테이너를 가로 rows, 세로 cols로 나누고, 각 격자의 수평간격을 hGap, 수직간격을 vGap으로 하는
GridLayout 생성
- GridLayout(int rows, int cols)
> 컨테이너를 가로 rows, 세로 cols로 나누고, 각 격자의 간격을 디폴트 값인 0을 가진 GridLayout 생성
- GridLayout()
> 한 칸 짜리의 GridLayout생성
- Grid : 격자
- 컨테이너 공간을 지정한 개수의 사격형의 격자모양으로 분할하여
좌에서 우로/위에서 아래로 컴포넌트를 배치하는 관리자
※ 분할된 공간보다 컴포넌트가 적거나 많을 경우 배치관리자가 알아서 배치해준다.
- GridLayout(int rows, int cols, int hGap, int vGap)
> 컨테이너를 가로 rows, 세로 cols로 나누고, 각 격자의 수평간격을 hGap, 수직간격을 vGap으로 하는
GridLayout 생성
- GridLayout(int rows, int cols)
> 컨테이너를 가로 rows, 세로 cols로 나누고, 각 격자의 간격을 디폴트 값인 0을 가진 GridLayout 생성
- GridLayout()
> 한 칸 짜리의 GridLayout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