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2012 일본여행

[일본여행] 2012년 8월 7일 ③ 하코다테 - 가나모리 창고군

Cloud Travel 2012. 8. 7. 22:37

원래는 가나모르 창고군을 가지 않으려고 했는데, 시간이 남아서 가게 되었다.



보트 여행을 맞이하는 작은 탑승구가 있었고, 붉은 벽돌들이 인상깊게 보였다.



하코다테 오르골당이다. 괜히 들어가서 돈만 쓴 듯한 느낌이있다.. ㅠ



오타루에있는거랑 품목은 비슷하지만, 먼가 조금 달랐다.



상태는 오타로에 많은 사람의 손을 타서 비정상적인 것이 많은 것에 비해,


사람손을 덜타서 그런지 상태가 좋았다.



가나모리 창고군의 사진을 몇장 더 찍고 이곳을 떠났다.



이곳에 가나모리 창고군에 붙어있는 메이지칸~ 먹는 것이나 작은 가전 품등을 팔았다~



떠나기전에 찍은 마지막 사진, 맥주통으로 만든 분수가 신기해서 찍었다.



숙소에 체크인하기전에 표지판이 있어서 봤는데...


삿포로 282Km... 기차만 타고 와서 잘 몰랐는데 일본이 역시 크긴 크구나...


그리고 나 꽤 멀리 내려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